오는 6월 1일 개장하는 부산에 위치하는 해수욕장

해수욕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고, 다시 찾고

이형찬 | 기사입력 2018/05/08 [16:09]

오는 6월 1일 개장하는 부산에 위치하는 해수욕장

해수욕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고, 다시 찾고

이형찬 | 입력 : 2018/05/08 [16:09]

부산시는 해수욕장 운영의 완벽한 준비를 위해 5월 8일 오후 3시 시청 12층 소회의실 에서 시 관련부서, 해수욕장 관할 구․군, 유관기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해수욕장 운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6월 1일 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해수욕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고, 다시 찾고 싶은 명품해수욕장을 만들기 위해 분야별 준비상황을 점검하고자 개최된다.

▲ 해운대 해수욕장 

 

특히, 안전․교통․치안대책, 화장실․세족장․샤워장 등 각종시설 개선 정비, 숙박․음식 및 파라솔․튜브 바가지요금 근절 대책 마련, 지난해 8월에 발생한 해운대 해수욕장 이안류에 대한 한국건설기술연구원(KICT) 최준우 연구위원의 원인과 대책 발표 등 안전한 해수욕장 개장․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 송도해수욕장


올해부터 부산해수욕장은 이용객의 혼선을 막기 위해 부산 전 해수욕장의 폐장 날짜를 통일시켜, 해운대․송도․송정 해수욕장은 6월 1일 개장하여 8월 31일까지 운영하고, 광안리․ 다대포․일광․임랑 해수욕장은 7월 1일부터 8월 31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 송정해수욕장


부산시 관계자는 각종 축제 개최 등이 해수욕장 이용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고, 힐링할 수 있도록 올해에도 해수욕장별로 보다 더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익산 함라산 둘레길 따라 만나는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