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년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루체른 구시가 페스티벌

가장 큰 축제로 자리매김한 루체르너 페스트_Luzerner Fest

이성훈 | 기사입력 2018/05/07 [09:11]

매년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루체른 구시가 페스티벌

가장 큰 축제로 자리매김한 루체르너 페스트_Luzerner Fest

이성훈 | 입력 : 2018/05/07 [09:11]

루체르너 페스트(Luzerner Fest)는 중앙 스위스에서 가장 큰 축제로 자리매김한지 벌써 10년째다. 음악과 불꽃놀이, 유머가 가득한 축제다. 루체른 사람이 루체른을 돕자는 취지의 자선행사로, 1972 년부터 축제 수익을 루체른의 자선 단체에 기부해 왔다.

▲ 루체르너 페스트(Luzerner Fest)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40 개 이상의 밴드와 코미디언들이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첫날은 오후 5시 30분부터 축제가 시작되어 자정까지 계속된다. 루체르너 페스트의 하이라이트는 거대하고 웅장한 테마가 있는 불꽃놀이로 루체른 호수를 배경으로 화려한 폭죽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다. 불꽃놀이는 22 시 30 분에 시작하여 30 분 동안 계속된다.


둘째날은 하루 종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축제의 분위기를 무르익게 한다. 오전 8 시 30 분에는 전통적인 빵이 차려지는 아침식사가 차려지고, 12 시에는 첫 번째 밴드가 다양한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펼쳐낸다. 블루스, 락, 락앤롤, 스위스 전통 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퍼포먼스는 스위스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는 루체른 출신이고 일부는 유명한 스위스 퍼포머들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수익은 루체른 자선 단체 재단에 기부된다. 축제는 구시가지와 문화 콩그레스 센터인 카카엘(KKL)에서 열린다. www.luzernerfest.ch / 루체른 관광청 www.luzern.com / 스위스 정부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