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에서 열리는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행사

봄 여행주간을 맞아 해창만 수변공원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이성훈 | 기사입력 2018/04/16 [00:16]

전남 고흥에서 열리는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행사

봄 여행주간을 맞아 해창만 수변공원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이성훈 | 입력 : 2018/04/16 [00:16]

고흥군은 오는 28(토) ~ 5월 6(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아 해창만 수변공원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행사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글램핑 숙박권 구입자에 한해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총 13동으로 대행사인 모두투어에서 예약하면 된다. 행사 주요내용으로는 관광지 스탬프투어, 캠핑요리만들기, 가족과 함께 낚시 힐링타임, SNS 홍보 확산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관광지 스탬프 투어는 군에서 지정한 14개소의 대표 관광지 중 방문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캠핑요리 만들기는 제철 식재료를 제공하여 가족이 함께 요리 후 개인 SNS 홍보시 가족과 함께 낚시 힐링 타임은 고기를 잡은 조와 인증샷과 함께 캠핑장 홈페이지에 후기글 작성 시 기념품도 제공된다.

▲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_ 고흥군  


SNS 홍보 확산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캠프 일정 내에 방문한 관광지나 행사 관련된 내용을 SNS에 홍보하여 최다 [좋아요] 획득자 2명을 추첨하여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곳 캠핑장은 글램핑 뿐만 아니라 반 글램핑 7동, 야외텐트 41면도 준비되어 있어 개별 형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다.

군 관계자는 주변의 수려한 경관과 더불어 낚시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별 관광객들에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며,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 개발로 차별화된 가족휴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오토캠핑장 주변 경관 및 우주캠핑 주요행사를 4월 26(목), 22시, Fishing TV(낚시방송) 공씨네 여행사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별 가득한 밤하늘 아래 즐기는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