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TV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사이판 촬영지원

맛있는 녀석들은 출연자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이 먹어본 자가

이소정 | 기사입력 2017/10/17 [11:18]

마리아나 관광청, TV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사이판 촬영지원

맛있는 녀석들은 출연자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이 먹어본 자가

이소정 | 입력 : 2017/10/17 [11:18]

마리아나 관광청은 인기 먹방 TV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이하 맛녀석)의 사이판 편 촬영을 지원하고, 식도락 여행지로서의 사이판을 적극 홍보한다. 맛있는 녀석들은 출연자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이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맛집을 방문, 시청자들에게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팁을 공유하는 인기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 맛있는 여행지 사이판


맛녀석 멤버들은 마리아나 관광청 지원 아래 지난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3박 4일동안 사이판을 방문, 사이판 원주민인 차모로족의 고유의 음식과 더불어 미국식 이색 요리들을 체험했다. 뿐만 아니라,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수상 레저 스포츠를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 차장은 <맛있는 녀석들>의 사이판 특집편을 통해, 사이판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식도락 환경이 한국의 시청자들에게 소개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사이판 편은 오는 10월 20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3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코미디 TV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한라산 고원지대에 자연이 만들어준 하늘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