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여름휴가, 담양서 문화 공연으로 두 배 더 재미있게 즐기자

공연이 늦은 여름휴가를 떠난 관광객들과 담양군민들의 무더위를 식혀

이형규 | 기사입력 2016/08/31 [01:56]

늦은 여름휴가, 담양서 문화 공연으로 두 배 더 재미있게 즐기자

공연이 늦은 여름휴가를 떠난 관광객들과 담양군민들의 무더위를 식혀

이형규 | 입력 : 2016/08/31 [01:56]

광주시립합창단의 한여름 밤의 Healing Harmony 공연이 늦은 여름휴가를 떠난 관광객들과 담양군민들의 무더위를 식혀주기 위해 31일 오후 7시 담양문화회관으로 찾아온다.

 

▲     한여름밤의 힐링 하모니 포스터 - 담양군청


이번 공연은 특히 모차르트 교향곡 40번을 오프닝 곡으로 못잊어, 나물캐는 처녀, 아리랑 등 혼성합창과 얼굴, O Sole mio의 솔로곡, 또 10월의 어느 멋진 날, O Happy day, Sing Sing Sing 등의 중창곡과 함께 걱정말아요, 이문세 가요메들리 등 우리에게 친숙하고 잔잔한 선율 속에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들로 짜여 청중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안겨줄 예정이다.


광주시립합창단은 뉴욕 필,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와 같은 세계의 유수한 관현악단과 함께 카네기홀, 뉴욕 링컨센터 등의 유명 음악홀에서 세계적인 지휘자들 및 다양한 레퍼토리를 지휘한 임한귀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매 연주회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클래식 애호가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공연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군은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문화와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같은 날 한국대나무박물관, 한국가사문학관, 소쇄원을 대상으로 입장료 50%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매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공연 및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치해 군민들이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제반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광복절 맞아 나만의 광복절 역사여행 10선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