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웨딩 페어 개최

개개인이 원하는 콘셉트를 만족시키기 위해 시각적 감성까지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6/11 [10:52]

반얀트리 서울, 웨딩 페어 개최

개개인이 원하는 콘셉트를 만족시키기 위해 시각적 감성까지

양상국 | 입력 : 2013/06/11 [10:52]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는 6월 23일, 웨딩페어 Your Show with Banyan Tree Vol.1 을 개최한다. 객실 내에서 이루어지는 프라이빗 쇼룸부터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아웃도어 웨딩까지, 호텔 내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여 단 하나의 웨딩을 표방하는 반얀트리 웨딩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특히 세인트누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 페어는 고객 개개인이 원하는 콘셉트를 만족시키기 위해 시각적 감성까지 채워주는 새로운 프로그램과 공간을 연출 할 예정이다.

▲ 반얀트리 웨딩_크리스탈볼룸   

대연회장인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웨딩 쇼가 펼쳐진다. 2만 여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반짝이는 공간에서 반얀트리 호텔이 제안하는 웨딩 셋업은 물론이고, 세인트누아의 감성으로 제작된 영상과 조명을 활용한 현대적인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암살라의 웨딩드레스와 금단제의 한복을 미디어 쇼에 접목시킨 환상적인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오후 12시, 3시, 6시 총 3번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프라이빗 쇼룸은 호텔 최상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이루어진다. 예물, 턱시도 및 애프터 드레스, 테이블 웨어, 허니문 등 최고의 브랜드가 제안하는 웨딩 트렌드를 일대일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반얀트리 웨딩_남산테라스 야외 웨딩 이미지 

호텔 3층의 야외 공간인 남산테라스에서는 로맨틱한 버진로드 및 다양한 테이블 세팅을 살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식 이후에 진행되는 애프터 파티를 직접 경험해 볼 수도 있다. 파티는 페스타 건물의 모리엔에서 열리며, 저녁 7시에 시작하여 9시까지 계속된다. 실제 웨딩 고객이 애프터 파티를 개최할 때와 같이 카나페와 주류를 포함한 파티 음식이 준비되고, 라이브 재즈 연주 및 DJ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본 웨딩 페어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마감되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결혼식을 진행하는 예비 커플 고객을 위해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의 카바나(Cabana)에서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카바나 프로포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초와 꽃으로 장식한 로맨틱한 카바나에서 샴페인과 소프트 드링크, 타파스 플래터를 단 둘이 즐길 수 있다. 주말(금~일요일)을 제외하고,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노래가 만든 전설, 제천 박달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