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낮추고 품격은 그대로 특급호텔가 써머웨딩 프로모션

여름 예식제안 결혼의 비수기로 꼽히는 여름씨즌을 겨냥 합리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4/20 [09:35]

가격은 낮추고 품격은 그대로 특급호텔가 써머웨딩 프로모션

여름 예식제안 결혼의 비수기로 꼽히는 여름씨즌을 겨냥 합리

박미경 | 입력 : 2013/04/20 [09:35]
현명한 신랑신부를 위한 특급호텔의 여름 예식제안 결혼의 비수기로 꼽히는 여름씨즌을 겨냥해 특급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의 여름 예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여 알뜰한 신랑신부를 유혹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웨딩팀은 7월부터 9월 사이에 하객 300명 이상의 결혼식을 예약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음료 할인, 스페셜 메뉴 특가, 2부 연출비 5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7&8월과 9월의 혜택이 다르므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7&8월의 예식 진행자에게는 스페셜 메뉴를 5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제공받으며, 일반 메뉴 선택 시 가격 할인, 음료 20% 할인(음료 패키지 제외), 플라워 데코레이션 5%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 된 타입으로 선택 시 10% 할인, 브라이덜 샤워용 객실 제공, 양가 혼주의 차량 1대씩 무료 발레파킹, 메뉴카드 제공, 2부 연출비 50% 할인, 폐백실 무료 사용이라는 푸짐하면서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9월의 예식 진행자에게는 메뉴 할인, 신부 대기실 앞 무료 입구장식, 브라이덜 샤워용 개실 제공, 메뉴카드 제공, 6인 시식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3개월 동안만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4월 1일 이후 계약자에 해당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자연 친화적인 파티 스타일링과 계절의 아름다운 컬러를 이용하여 자연과 어우러지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웨딩인 스윗 시즌을 계절별로 제안하고 있는데 여름에는 특별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스윗 시즌-썸머 웨딩을 선보인다.


여름의 시원함과 웨딩만의 로맨틱함을 살린 라벤더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쉐프가 준비한 코스 메뉴, 허니문 스위트와 조식 뷔페, 인천 국제 공항으로의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혜택으로 누구보다 특별한 썸머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 호텔 6층에 위치하여 최대 500여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웅장한 규모의 그랜드 볼룸 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50~100여명 중소 규모의 연회장과 야외 가든에서도 계절의 느낌을 살린 데코레이션의 웨딩을 준비할 수도 있다.

웨딩 컨시어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가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웨딩 테이블 배치, 테이블 세팅과 버진 로드 데코레이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랜 경험을 가진 쉐프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웨딩 메뉴는 각각의 코스마다 메뉴를 선택하여 맞춤형 코스 메뉴로 설계할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2013년 7 ~ 8월에 예식을 계획하고 있는 신랑, 신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훈제 연어 & 관자, 브로콜리 스프, 그린 샐러드, 양송이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스 케이크 & 커피 등 총 5코스가 제공되는 스페셜 풀코스 메뉴를 72,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제공하는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은 스위트 1박과 조식 뷔페 2인, 양가(6인) 무료 시식 행사, 결혼 1주년 기념 객실 & 조식 뷔페 2인, 리무진 서비스, 웨딩 케이크, 얼음 장식, 혼구 용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 풍성한 웨딩을 계획할 수 있다.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유럽의 전통 건축양식인 바로크, 로코코 양식에 더해진 프랑스 파리의 예술과 낭만을 표방하는 프렌치 웨딩을 제안한다. 최대 5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두베 홀에서는 중세 유럽의 궁전을 연상시키는 바로크 스타일 웨딩을 선보이며, 최근 레노베이션을 실시하여 더욱 풍성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눈부신 순백색의 셀레나에서는 클래식 스타일의 아름다운 웨딩을 계획할 수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여름 예식을 맞이하여 7, 8월에 진행하는 예식의 식사 및 음주류를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웨딩 진행 시, 메리어트 리워즈를 미화 $1당 3 포인트가 적립,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 세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체인 호텔에서 무료 투숙이나 객실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용할 수 있고 또한 호텔에 따라 스파 서비스나 골프, 다이닝 서비스 등을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3층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볼룸은 고품격 연회장으로 최대 1,200명 규모까지의 웨딩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공간이다. 4층의 유니버설 홀은 200명 안팎의 소규모 하객을 초청하여 감각적이며 프라이빗한 파티형식의 하우스 웨딩이나 웨딩 파티 장소로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대형 화이트 커튼과 크리스털 장식으로 웅장하면서도 우아한 웨딩을 계획하는 커플들은 다이아몬드 볼룸을, 차별화된 감동의 하우스 웨딩을 원하는 커플은 유니버셜 홀을 추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5월부터 8월 사이에 예식을 올리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스페셜 메뉴, 무료 특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 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기간이나 요일을 꼼꼼이 살핀다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웨딩을 치룰 수 있다. 조이풀 선데이 웨딩(Joyful Sunday Wedding) 프로모션은 5월부터 8월 사이에 하객 300명 이상의 일요일 예식을 올리는 커플을 대상으로 3중주 밴드, 청첩장, 5단 웨딩 케익, 폐백실 및 의상 대여의 무료 혜택을 준다.


브라이드 인 스프링(Bride in Spring) 프로모션은 5월과 6월 내 그랜드 볼룸에서 하객 400명 이상의 예식을 올리는 커플에게는 최신 시스템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촬영 노하우를 지닌 KAMA 스튜디오의 리허설 촬영권을 증정한다. 서머 웨딩(Summer Wedding) 프로모션은 7월부터 8월말까지 하객 300명 이상의 예식을 올리는 경우 인 당 7만 5천원의 스폐셜 웨딩 메뉴를 제공하며 와인과 꽃 장식 10% 할인, 5단 웨딩 케익, 폐백 의상 및 폐백실 무료 대여의 혜택이 포함되어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웨딩은 2014년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웨딩 예약 및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모든 전세계 45개국 하얏트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허니문 무료 숙박의 기회를 제공한다.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은 전세계 하얏트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무료 숙박할 수 있는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미화 만 달러 이상부터 적용된다. 미화 만달러 이상은 전세계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 무료 2박, 2만 달러 이상은 무료 3박, 3만 달러 이상은 무료 4박, 4만 달러 이상은 무료 5박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이 오는 7월~8월 사이에 웨딩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특전과 혜택을 선사한다. 하객이 250명 이상일 경우, 식음료 10% 할인과 하객의 모든 차량에 대해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지난 2월 웨딩쇼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골드 크리스탈 오브제와 골드 캔들 라브라 10세트를 무료로 세팅해준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최근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리마인드 웨딩을 신랑신부의 양가 부모 중 한 커플에게 무료로 열어준다.


식사부터 사진촬영까지 예식의 모든 과정을 호텔이 책임진다. 하객 20명의 뷔페식사를 비롯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예식 당일 헤어스타일링 및 메이크업, 웨딩사진 촬영까지 모두 호텔이 비용을 부담한다. 평소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부모에게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이벤트 선물이다. 

서울가든호텔에서는 웨딩 비수기인 7,8월을 겨냥해 부담 없는 가격에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섬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에만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인 보로방 안심 스테이크, 궁중 떡갈비 스테이크, 비프버거 스테이크 3가지 메뉴를 세금 포함 가격 3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웨딩홀, 폐백실, 얼음 조각 등이 포함된 160만원 상당의 부대 비용 무료, 음료와 주류 50%할인, 테이블 당 한 병씩 와인 제공, 꽃장식 할인, 잔치 국수 추가 무료, 신부 대기실 생화 장식 무료 등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급 호텔에서의 차분하고 품격있는 예식을 꿈꾸지만 웨딩홀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망설였다면 서울가든호텔의 썸머 웨딩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노래가 만든 전설, 제천 박달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