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송도, 2013년 봄 웨딩페어 개최

럭키드로우의 식순으로 한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3/11 [12:18]

라마다송도, 2013년 봄 웨딩페어 개최

럭키드로우의 식순으로 한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박미경 | 입력 : 2013/03/11 [12:18]
고품격 호텔예식의 웨딩문화를 소개하는 인천 최대의 웨딩쇼를 오는 13일 처음으로 선보인다. 웨딩쇼는 2013년 라마다송도 봄 웨딩페어라는 이름으로 예비신부와 웨딩관계자들을 초청하여 라마다송도 컨벤션센터 2층 르느와르홀에서 진행된다.


라마다송도의 이번 웨딩페어는 저녁 7시 30분 부터 가상예식을 시작으로 아름답고 우아한 드레스쇼, 만찬, 럭키드로우의 식순으로 한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계약 고객 모두에게 고품격 드레스가 무료증정된다.

특히, 식사 및 음주류 할인 및 메인식사 업그레이드, 대관료 무료, 팝페라 웨딩(남성4인조)할인 등의 특전이 주어지며 계약 고객 모두에게 증정되는 드레스 선물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가 가상 웨딩 쇼를 관람 한 후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직접 선택하여 받는 선물로 선착순 30팀은 본식 드레스를 그 이후 계약자에게는 고품격 이브닝 드레스를 선물로 받게된다.

라마다송도 박경오 총지배인은 이번 2013년 라마다송도 봄 웨딩페어는 최근 오픈하는 르느와르홀의 격조높은 웨딩연출과 함께 중우함과 우아함을 갖춘 다빈치 컨벤션센터의 품격 높는 라마다송도 예식을 다시한번 알리는 목적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하였으며, 예비 신랑,신부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의 날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노래가 만든 전설, 제천 박달재
1/3
광고